The Definitive Guide to 소액결제현금화

물론 불법적인 방법은 아닙니다만 높은 수수료율과 손해되는 금액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 글을 통해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 및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각 통신사별로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로 차단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이용해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혹시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께서는 소액결제 현금화를 직접 해 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후기(리뷰)도 보셨나요?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차단

단, 지금까지 알려드린 방법은 추후 현금화가 불가능해 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계좌이체는 지급인과 수취인간에 현금, 수표 등 지급수단을 직접 교환하지 않고 결제당사자의 예금계좌간 자금이체로 지급이 이루어지는 것을 말한다. 대표적인 계좌이체 방법으로는 지로, 인터넷뱅킹 등이 있다.

후기는 아래 댓글(답글) 란에 자유롭게 작성해주시면 되며, 광고/스팸성 댓글을 방지하기 위해 첫 후기 작성시에는 관리자의 승인 후에 후기(댓글)이 공개되는 점 너른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과유불급을 명심하며 적절히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매우 유용한 급전 마련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검색해보면 소액결제 업체 글들이 대부분이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이런 곳들을 그다지 신뢰하지 않습니다. 물론 정직하게 운영되는 업체들도 있겠지만 현금화하는 과정에서 사기를 당하는 경우도 적지 않기 때문에 조금은 번거롭더라도 본인이 직접 현금화하는 루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는데 지금부터 내가 직접 할 수 있는 현금화 방법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로 현금을 융통하는 방법이 있는데 이것도 업체마다 수수료가 모두 다르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크게 두가지 정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잘 뚫리는 곳 어떤 것으로 하느냐에 따라 수수료가 달라집니다. 가장 먼저 누구나 알고 있는 문화상품권(문상) 현금화 방법이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상품권 구입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안전하게 구매하는 방법 중 하나가 ‘플러스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